THE BEST SIDE OF 호치민황제투어

The best Side of 호치민황제투어

The best Side of 호치민황제투어

Blog Article

그런 세계적인 골프 선수에 의해 설계된 골프장이라는 생각에 더욱 기대감을 가졌답니다.

#베트남골프여행 #하노이골프여행 #자유패키지골프여행 #베트남해피골프여행사

만약 이미 다른 지역을 결정해 놓고 추가로 알아보는 중이거나 어디로 가야 할지 아직도 망설이는 중이라면, 이 글에서 설명하는 다낭 황제투어가 왜 최고로 불리고 있는가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세요.

황제 투어 옵션을 원하시면 추가 가능하시고 관광 옵션과 풀파티 등 밤문화 투어까지 모두 패키지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숙소는 호텔, 레지던트 아파트, 풀빌라, 팬트하우스, 전원주택 등 다양하게 고르실 수 있습니다.

- 취소하는 것은 티크룹에게 직접 연락하거나 이메일로 취소하고 티크룹한테서 조회 받아야 합니다. 통화로 취소하면 안 됩니다.

당연히 가성비 패키지도 차량 지원이 제공되며, 상대적으로 시간 여유가 많기 때문에 일정을 보다 자유롭게 선택하거나 추가할 수 있어 특히 골프를 함께 즐기기 원하는 경우 선호도가 높습니다.

요청하실 경우 호치민 현지 관광 및 마사지, 밤 문화 등의 일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식사또한 로컬,한인식당을 교차하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고 유명한곳 또는 조용한 식당을 제공해드립니다.

드라이빙 레인지 또한 마련이 되어있기 때문에 본격적인 라운딩을 나가기 전 몸을 풀면 그렉 노먼의 혹독한(?) 코스에 들어갈 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어떤 종류의 유흥이라도 다낭, 하노이보다 선택지가 압도적으로 많기 때문에 더욱 다양한 경험이 가능하며, 이는 베트남 유흥에 대한 초심자부터 경험치가 많은 고수들까지 많은 이들의 수요와 기호를 충족시키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웃추가 톡톡하기 이 블로그  추천상품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풀빌라 패키지는 일반 여행을 목적으로 다낭에 방문했거나 골프 위주로 전체적인 일정을 보내고 하루나 이틀 정도만 즐기기 원하는 경우 선호도가 높은 패키지입니다. 다만 풀빌라는 워낙 인기가 좋아 당일 예약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최소 이틀 전에는 미리 예약을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바인드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잘못된 정보 제공에 따른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베트남 여행의 황제투어, 골프투어, 밤문화투어는 모두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일행들과 서로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특별한 풀파티를 원하는 분들, 골프를 호치민풀빌라 즐기는 분들 , 밤 문화를 즐기는 분들에게 모두 적합한 선택지입니다. 베트남의 아름다운 풍경과 다채로운 경험을 만끽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Report this page